(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V2)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고령의 유병자도 보험료 할증 없이 가입이 가능한 암보험인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간겅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V2)’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V2)’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등의 이력을 가진 유병자들도 보험료 할증 없이 암 관련 특약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관련 질환이 모두 있어도 이 같은 혜택은 보장된다.

이 상품은 주계약인 재해후유장해를 비롯한 총 13가지 특약으로 암 치료 시 필요한 진단금·입원비·수술비·항암약물방사선치료비뿐만 아니라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를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한다. 보험료 납입 중 암 진단을 받은 경우 보험료 납입 면제(암납입면제 특약 가입 시)도 가능하다.

또한,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납입기간 중 해지할 경우 해지환급금이 지급되지 않지만표준형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납입완료 후에는 표준형의 해지환급금에 50%에 해당하는 금액이 지급된다.

(무)흥국생명 암만보는다사랑건강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V2)’는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납입기간은 10/15/20/30년 중 선택하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흥국생명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이 상품이 보험료 부담으로 암보험 가입을 망설이는 중∙장년층의 유병자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와 고객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 개발을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