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판매, " 제 3회 힐링콘서트" 개최
상태바
글로벌 금융판매, " 제 3회 힐링콘서트" 개최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9.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금융판매가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소속 보험설계사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제3회 힐링콘서트 김창옥 교수편을 진행했다.

23일 소속 설계사들 약 350명이 모인 가운데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극장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강연에는 '어쩌다 어른'과 '김창옥 오종철의 강의쇼 만사형통'의 강사로 출연한 김창옥아카데미 김창옥 교수가 나와 '유쾌한 소통의 법칙'을 주제로 강연을 하였고, 자전거 탄 풍경이 부산에 이어 2번째 대전편에서도 축하공연을 진행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연을 관람한 글로벌금융판매 소속 설계사들은 "부산에서 진행하였을 때, 가고싶었지만 거리와 시간때문에 가지 못했다. 하지만 본사에서 가까운 곳에서 행사를 유치하여 참석하게 되었다.

참석 만족도 및 많은 준비를 해주신 것 같다. 고생에 박수를 치며 행사 만족도가 너무 높다"며 콘서트에 큰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건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지난 1월과 4월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한 제1,2회 힐링콘서트에 이어서 제3회 힐링콘서트에서도 크게 만족하신 거 같아 다행이다."며 "분기별로 진행하여 각 지역에 있는 영업가족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금융판매 행사진행 관계자는 "준비하는 기간동안 더위때문에 힘들었지만, 힐링콘서트를 마치고 영업가족분들이 대부분 만족감을 느끼고 돌아가신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

앞으로도 영업가족분들의 만족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1만 3천여명의 보험 전문 컨설턴트와 전국 800여개의 영업소를 갖췄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소속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업브랜드 가치 제고에 집중하고 있는 GA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