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상품은 ‘IBK e-연금보험’과 ‘IBK e-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 2종

IBK연금보험(주)은 SC제일은행과 판매제휴를 맺고 10월 1일부터 모바일 방카슈랑스 전용 연금보험 판매를 개시하였다.

판매상품은 ‘IBK e-연금보험’과 ‘IBK e-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 2종이다.

세법상의 일정 요건 충족시 비과세 혜택이 가능한 IBK e-연금보험은 ‘19년 9월기준 2.78%의 높은 공시이율로 부리되며, 10년 경과시점에 2.9%의 장기유지보너스를 제공하여 고객 환급률을 높인 상품이다.

IBK e-세액공제연금저축보험은 직장인 및 자영업자의 필수 상품으로 연간 400만원 한도 내에서 납입한 보험료의 최대 16.5%를 세액공제 받을 수 있다. 또한 배당을 없애고 공시이율을 높여 더 많은 연금 수령이 가능하다.

IBK연금보험은 국책은행인 IBK기업은행이 100% 출자한 국내 유일의 연금전문보험사이며, 19세부터 80세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병력에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BK연금보험(주) 홈페이지 또는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