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보험료로 사망, 질병, 재해 등 폭넓은 보장

 
KB생명보험(사장 허정수)은 해지환급금 과소지급형 선지급 종신보험인 무배당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을 21일부터 판매한다.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해지환급금 과소지급형)은 종신보험 고유의 기능에 충실하 면서 보험료는 낮게, 가입연령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저해지, 무해지환급형 상 품의 보험료 절감 효과가 기본형 대비 14%~21%인데 반해 이 상품은 39%수준(40세 남 성, 20년납 기준)의 절감 효과가 있다. 
 
경제활동 기간이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 가입가능 연령을 확대하여 남성의 경우 최대64 세, 여성의 경우 최대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7종의 선택특약, 8종의 제도성특약을 선 택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무)KB다이어트 건강종신보험(해지환급금 과소지급형)은 피보험자가 6대 질병, 중대한 화 상 및 부식 진단확정 또는 8대 수술시 선지급 건강급여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선지급 건강급여금은 보험가입금액의 80%를 받을 수 있다. 은퇴 후 가정경제가 걱정된 다면, 무)은퇴설계연금전환특약을 활용하여 노후 연금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높은 보험료에 종신보험 가입을 주저했던 50대 전후의 고객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며 "저렴한 보험료로 사망과 질병, 재해를 폭넓게 보장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