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하고, 현금으로 페이백도 받는 합리적 쇼핑

내가 필요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하고, 현금으로 페이백도 받을 수 있는 마켓이 있을까?  

링크드마켓은 소비자들이 상상하는 모든 것들을 서비스로 담아냈다. 좋은 상품을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한 상품의 일부를(최대 20%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온라인 마켓이다. 

뿐만 아니라, 내가 구매한 상품을 주변에 추천하거나 회원가입 후 발급된 개인 고유의 상품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이렇게 추천/공유한 상품링크에서 상품이 판매 되면 소개비와 같은 명목으로 상품가의 최대 20%까지 현금으로 적립된다.

 링크드마켓에는 LG생활건강, 대상웰라이프, LG전자, 정관장, 유한킴벌리 등의 대기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테이크, 랩노쉬 등의 건강식 전문브랜드와 트랜드 상품 브랜드로 다양한 상품군이 준비되어 있다.

화장품, 세제/구강/생활용품, 식품, 육아용품, 건강기능식품, 디지털/가전, 인테리어/홈데코, 애완용품, 바디/헤어, 야외/외출용품, 스포츠 상품군의 유형상품과 렌탈/서비스 상품이 입점되어 있다. 

고객 선물을 구매할 일이 많은 보험FP의 경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상품과 트랜디한 상품을 메리트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현금 페이백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특히, 명절 맞이 고객 선물을 대량 구매할 때 상품의 가격적인 매리트는 물론 현금 페이백을 받을 수 있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뿐 아니라 나만의 상품링크를 추천하고 공유하여 현금 페이백의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는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나만의 상품링크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거나 SNS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과 오프라인 등으로 판매하는 방법이 있다.

평소에 내가 사용하고 있는 상품에 관해 추천하거나 투잡을 생각하는 사람, SNS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사람, 온라인 판매를 염두해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링크드마켓을 활용해 많은 현금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요즘 여유로운 삶을 위해 투잡을 고려하거나 선택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본업이 있는 상황에서 시간을 덜 들이면서 할 수 있는 세컨잡은 전무하다고 할 수 있다. 링크드마켓은 투잡의 니즈가 있는 사람이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서비스이기도 하다.  

투잡으로 또는 본업으로 판매활동을 생각해 본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와 같은 고민을 했을 것이다. 

판매활동의 경우 기본적으로 최소한의 자본과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 판매 채널이 있어야 한다.

또한 배송과 재고관리, 결재 및 환불 등의 CS가 해결되어야 한다. 이런 일련의 문제들을 초보 판매자가 해결 할 수 있을까?

링크드마켓은 회원가입만으로 상품을 선구매하지 않고 상품링크를 홍보하여 판매하면 현금 수익금을 얻을 수 있으며, 상품 배송 및 CS모두를 링크드마켓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링크드마켓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온라인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링크를 공유하여 현금으로 수익금이 쌓이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한달에 4번 본인이 등록한 계좌로 입급 된다.      
이처럼 상품을 구매해도 나만의 상품링크를 공유, 홍보만해도 현금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링크드마켓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거나 판매활동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