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가전제품 결합 전환서비스 통해 새로운 상조문화 이끌어
상태바
대명아임레디, 가전제품 결합 전환서비스 통해 새로운 상조문화 이끌어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1.01.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회사를 이용하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은 상조 서비스는 어느덧 시장 선수금 규모 5조원을 내다보고 있다.

더불어 상조회사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 그 중 대명그룹 상조 대명아임레디는 프리미엄 상조서비스와 더불어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과 결합한 전환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대명아임레디의 차별성은 대명그룹의 40년 이상의 서비스와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부분과, 상조보증공제조합을 통해 납입금을 보호하고, 만기시 납입액이 100%환급되며, 최신 인기가전제품지원 및 서비스품질보증제를 도입한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그 중 가입고객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은 것은 전환서비스다. 전환서비스란 상조로 꼭 쓰지 않더라도 중간 원하는 시점에 가전제품, 웨딩, 여행, 연수 등 다른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로 변경하여 가입자 생애주기에 맞춰서 전환하는 것이다.

특히 국내 굴지의 대기업 브랜드로 마련된 대명아임레디 가전제품 전환서비스는 유행중인 최신 안마의자부터, 입학 취학 선물로 제격인 최신 노트북, 그 외 건조기, 세탁기, 스타일러, 루비마스크,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김치냉장고, TV, 냉장고, 전동킥보드 등 일반적 구성이 아닌, 프리미엄급으로 꼭 필요한 가전을 총망라해 놓아 선택의 폭에 제한이 없을 정도다. 

대명아임레디 전환서비스는 본인부담금이 없으며. 만기 유지시 가전가격 포함 전액 모두 100% 환급이 이루어진다.

대명리조트 산하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 또한 대명아임레디만의 큰 특징이다. 국내 최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스키월드, 대명리조트 숙박 외 각종 부대시설이용과 할인, 문화공연혜택 등은 다른 상조기업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차별화 된 부분이다.

이러한 모든 혜택과 서비스는 서비스품질보증제 하에 모두 보장이 된다. 이는 약속을 어길 경우 납입금액 전액 환불이라는 파격적이누 조건으로 물품의 추가 강요나, 2시간 이내 장례식장에 도착하지 않거나, 규격에 준하지 않는 용품을 사용할 경우 모두가 해당된다.

한편 대명아임레디는 고품격 상조지원 및 차별화된 서비스 외에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학 영어캠프 및 명절 초특가 가전대전, 크루즈 여행, 허니문 피키지 지원 등 고객 혜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최근 FP들이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 보험과 더불어 상조상품도 함께 판매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라며, ”상조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가전제품 결합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대명아임레디가 제공하는 가전제품은 퀄러티가 높고, 특히 믿을 수 있는 인기상품 위주로 구성돼 있어 FP분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기반으로 회원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작은 부분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