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박군이 함께한 ‘라이나 인생택시-보험으로 만난 사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라이나 인생택시’는 박군이 직접 택시를 운전하며 3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별 승객들을 만나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보험 토크쇼다. 진행자 박군은 승객들이 가진 각각의 사연에 공감하며 진심이 담긴 대화를 이어갔다.

특히 택시에는 4명의 건강보험 전문상담사가 동승해 금융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했다. 이들은 “자산관리, 재테크에 집중해야 할까?”(30대), “은퇴를 앞둔 50대에 필요한 것은?”(50대) 등 누구나 가졌을 법한 고민들에 대해 솔직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승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영상은 에필로그 편을 비롯해 △30대 신혼부부 편 △자녀가 있는 40대 가장 편 △은퇴를 앞둔 50대 직장인 편 △노후를 준비 중인 60대 편 △유병자 보험 가입을 준비 중인 60대 편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는 박군이 준비한 특별 힐링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도 감상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브랜드마케팅팀 이영실 부장은 “어느 연령대에서나 미래를 준비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느낀다”며 “이에 건강보험 전문상담사가 나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