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로 한국FPSB(회장 김용환)와 '재무설계사 실무연수 집중 프로그램(Fast Track 과정)' 을 주관하는 시행기관으로 선정된 한국재무설계(대표 최병문)는 최근 자체 제작중인 유튜브 [한국재무설계TV_돈셰프] 상표등록출원 기념 한국 FPSB에 등록된 AFPK 및 CFP 들에게 유튜브를 통해 시청만 하여도 무료로  계속교육학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FPSB 계속교육학점으로 인정되는 돈셰프 컨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며, 수강자들에게는 영상시간에 따른 수강학점 인정이 되고, 출연 전문가들에게는 2배의 강의학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한국재무설계는 전문 경제 채널 방송사들과 다수의 재무프로그램 제작 등 미디어콘텐츠 분야 구성에 다양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회사로, 자체 유튜브 제작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재무설계사 자격을 공부하고 준비하는 청년 및 현업 종사자에게도 재무설계 실전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타 GA와는 차별화된 재무설계 전문회사 다운 콘텐츠라는 업계 후문이다.

앞으로 한국재무설계는 양질의 재무 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힘 쓸 예정이며, 당사 재무 전문가들에게는 유튜브 및 재무방송 전무가로의 참여기회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내용 문의 및 신규입사지원 문의는 한국재무설계 홈페이지 및 유선 접수를 통해 할 수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