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하나손보 Grade건강보험’
3개월 내 이력, 5년 내 주요이력 고지만 확인
가입 후 건강 상태에 따라 추가 할인까지

하나손해보험이 건강등급에 따라 최대 50% 보험료가 할인되는 상품을 출시했다.

로그어플 설치 후 건강등급을 확인하고 1~2등급이면 자사상품 대비 최대 53%까지 보험료가 할인되는 상품이다.

할인 폭이 크지만 가입 문턱은 더 낮췄다. 3개월 내 이력과 5년 내 암, 뇌, 심혈관 이력 두 가지만 고지하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무)하나손보 Grade건강보험’은 5년마다 등급 재산성을 통해 보험료가 조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당시 건강등급보다 올라가면 보험료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반대로 건강등급이 떨어졌다고 해서 보험료가 인상되지는 않기 때문에 보험 가입고객은 건강관리를 꾸준히 하면서 보험료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있다.

예로 40세 남/여가 약 14만원의 보험료를 납입하고 있다면, 건강등급이 1등급 이라면(90세 만기 20년 납) ‘(무)하나손보 Grade건강보험’을 통하면 월 4~5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전체납입기간으로 환산해 보면 약 960~1200만원이 절약된다. 기존 보험료 14만원으로 암진단비 9000만원, 유사암 3000만원에 생명보험약관을 적용하는 종수술비 12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손해보험은 ‘(무)하나손보 Grade건강보험’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어플로 건강등급 확인 후 보험료를 확인하면 스푼세트를, 가입이 완료되면 스타벅스 텀불러를 추가 증정한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