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코로나19 의료진ㆍ자원봉사자 위한 추석 명절 선물 지원
상태바
KDB생명, 코로나19 의료진ㆍ자원봉사자 위한 추석 명절 선물 지원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9.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B생명(사장 최철웅)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시 중구 보건소 내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및 자원 봉사자 320명에게 명절 선물을 지원했다고 6일(월) 밝혔다.

KDB생명의 추석 명절 지원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방역 최일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 봉사자들의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KDB생명은 추석 명절에도 가족들을 만나거나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의료진과 자원 봉사자들을 대신해 지난 1일과 3일에 걸쳐 의료진과 자원 봉사자들이 희망하는 주소로 한우 선물 세트를 택배 배송했다.

KDB생명은 또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음식 지원 사업도 진행했다. 지난 해부터 용산구청과 함께 진행해온 명절 음식 지원 사업은 민족 대이동의 추석 명절을 외롭고 쓸쓸하게 보내는 소외 계층에게 풍성한 추석 음식을 제공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됐으며, 용산구 내 저소득 및 장애인 가구 130가정을 대상으로 시행됐다.

KDB생명의 이번 추석 명절 지원사업은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중구 보건소 관계자는 “1년 넘게 지속되고있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의료진을 포함한 전국민이 지쳐가고 있는 가운데 KDB생명의 명절 선물 지원은 깜짝 선물이자 큰 위로와 격려가 되었다”며, “특히, 추석 명절에도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가족을 방문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의료진을 대신해 사려깊은 지원을 해준 KDB생명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KDB생명 관계자는 “주말과 휴일도 반납하고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에서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 봉사자 분들의 희생 덕분에 온 국민이 안전하게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는만큼, 이번 지원을 계기로 의료진의 노고와 희생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이 지역 사회에도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 지난 1일(수) 서울시 중구 보건소에서 의료진 및 자원 봉사자와 KDB생명 직원이 추석 명절 지원 사업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