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보험 모기업 시그나, ‘TUNE(튠) H’ 통해 건강 라이프 지원
상태바
라이나생명보험 모기업 시그나, ‘TUNE(튠) H’ 통해 건강 라이프 지원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9.0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나생명보험의 모기업인 시그나의 헬스케어 플랫폼에 세븐틴이 참여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인 시그나는 K 팝 퍼포먼스 대표주자 세븐틴과의 콜라보를 통해 헬스케어 서비스 관련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고객의 건강한 삶의 여정에 함께하고자 하는 시그나의 철학과 세븐틴이 팬덤에 미치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맞아 떨어지면서 성사됐다.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콜라보를 통해 헬스케어 영역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시그나는 기존에 많은 헬스케어 서비스가 마케팅용, 공급자 중심이던 것에서 벗어나 사용자 중심의 실질적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한다. 첫 시작으로 오는 10월경 헬스케어 플랫폼인 ‘TUNE(튠) H’를 선보이며 시그나만의 풍부한 헬스케어 역량을 펼쳐 보일 계획이다.

튠H는 개인의 건강상태를 파악하고 점진적으로 목표를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퍼스널 웰니스 코치’ 서비스다. 특히 디지털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그나는 세븐틴과 함께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튠H 내 콘텐츠를 제공한다. 운동관리는 물론 영양, 수면, 멘탈케어등 진정한 헬스케어 관리에 필요한 정보와 헬스프로그램을 고루 담은 컨텐츠가 될 예정이다. 지속적으로 이용자에게 동기부여를 해주며 작심삼일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국내 시그나 헬스케어를 총괄하고 있는 라이나생명보험의 조지은 사장은 “헬스케어는 삶의 전체 영역에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고 시그나는 한국의 새로운 헬스케어 환경에서의 변화와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며 “기존의 틀을 깬 헬스케어서비스를 새로운 형태와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