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애착인형 이벤트, 따뜻한 공감으로 마무리
상태바
흥국생명 애착인형 이벤트, 따뜻한 공감으로 마무리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9.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지난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의 추억 속 애착인형을 복원해 자녀에게 선물함으로써 부모와 자녀가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공감 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주었다는 점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벤트 종료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엄마의 추억 속 인형을 복원한 애착 인형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자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을 통해 따뜻한 순수함이 전달되어 보는 이들도 자연스레 웃음짓는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 속 가족 이외에도 우수사연으로 선정된 100명의 가정에도 부모의 추억이 담긴 애착인형이 선물로 전달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운 눈 높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결과 발표는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