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추석 연휴 ‘원데이보험’ 추천...20세 이상이면 가입 가능
상태바
하나손보, 추석 연휴 ‘원데이보험’ 추천...20세 이상이면 가입 가능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9.1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손해보험은 추석 연휴을 맞이하여 장거리 이동, 여행 시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보험 상품을 계획에 맞춰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도록 ‘원데이보험’을 추천했다. 
 
원데이보험은 보험가입 및 보장 단위가 단순하여 필요한 상품과 날짜를 직접 선택하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효성과 가성비를 갖춘 보험이다. 

우선, 추석 귀성길에 장거리 주행 시 교대 운전을 하게 되거나, 귀성 대신 여행을 계획하여 남의 차 또는 렌터카 운전을 하는 경우에는 ‘원데이자동차보험’이 유용하다.

하나손해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가입대상 차종을 업계 최초로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 장기렌터카(1년이상 대여), 법인차로 확대했으며, 보험가입 시 별도의 사진첨부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24시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였던 보험가입연령을 업계 최초로 만 20세로 확대하였다.

이런 차별화된 장점으로 원데이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이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여행 시 차를 운전하다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의 보장을 준비하였다면, 여행 중 예상치 못하게 발생하는 위험에 대비하는 여행보험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상해사망, 상해후유장애, 배상책임, 강력범죄보상금 , 자동차사고성형치료비까지 보장이 되며, 하나손해보험의 국내여행보험은 개인형 뿐만 아니라 자녀까지 함께 보장이 되는 가족형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출발 전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다.

이외, 연휴기간 등산이나 자전거 등 레저활동을 계획을 하고 있다면,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레저보험’을 추천한다.

‘원데이레저보험’은 선택한 운동에 맞춰 하루 1,000원 미만의 보험료로 상해사망, 상해후유장해, 상해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등을 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료 부담 없이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추석 연휴 전후 백신접종을 앞두고 있다면 일년 보험료 880원으로 ‘하나 아낙필락시스쇼크보장보험’을 가입하거나, 접종을 앞둔 지인 및 가족들에게 보험선물을 할 수 있다. 한 번에 최대30명까지 보낼 수 있어 큰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추석선물로 유용하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추석연휴는 길기도 하지만, 코로나19로 귀성 대신 여행 또는 레저활동 계획을 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연휴 동안 발생하는 위험에 대비하여 본인에게 맞는 상품과 가성비를 따져서 가입하는 슬기로운 보험생활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