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 출시, Z세대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AIA 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 출시, Z세대 다양한 혜택 제공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9.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A생명(대표이사 피터 정)은 삼성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AIA 바이탈리티 제휴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AIA의 보험 솔루션과 결합한 보험 업계 최초 건강 및 웰빙 제휴 신용카드다. AIA와 삼성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래, 더 나은’삶을 영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 삼성카드 2종은 고객에게 AIA생명 보험료 20% 할인 및 AIA 바이탈리티 멤버십 월회비 최대 5500원 할인 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IA 바이탈리티 ME 삼성카드’는 온라인 쇼핑 및 배달앱 10% 할인, 스트리밍 서비스 20% 할인과 같이 개인 소비에 초점을 맞췄다. 또 ‘AIA 바이탈리티 WE 삼성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마트, 의료비 10% 할인 등 개인은 물론, 가족 구성원까지 책임져야 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 생명이 제공하는 보험업계 최초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으로 고객의 건강개선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행동경제학에 근거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SKT통신비 할인 등 주간 리워드를 제공하는 다양한 건강개선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AIA바이탈리티 카드 출시를 계기로 삼성카드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며 양사 협업은 앞으로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점점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우리는 고객들이 그들의 건강을 알고, 개선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면서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첫 헬스 앤 웰니스 제휴 신용카드이자 AIA바이탈리티 생태계에 추가된 ‘AIA 바이탈리티 삼성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지난 2018년 SK주식회사 C&C 및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도입한 보험업계 최초의 구독 기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보험의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이 자신의 건강을 알고, 개선하고, 즐기고, 보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출시 이후 170만 명 이상의 누적 회원 수와 1조 보 이상의 누적 걸음 수를 기록한 AIA와 고객 간의 역동적인 관계를 실현하는 국내 대표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