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공개
상태바
캐롯,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공개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10.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 신규 광고캠페인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오는 2일(토) 론칭 한다고 전했다.

캐롯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주행거리에 따라 탄 만큼만 보험료를 결제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만의 합리적인 서비스 강점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쉬운 일상생활 속 마트를 배경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에서 캐롯은 마트에서 당근 구매 시 적은 Kg을 사면 금액이 낮아지는 것과 같이 자동차보험도 본인이 탄 Km에 따라 탄 만큼만 내야 한다는 취지를 살려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특성을 강조했다. 또한 “일년에 만 킬로도 안탄다면 당근 퍼마일”이라는 엔딩을 통해 저 주행거리 운전자를 타겟으로 한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캐롯은 기존 광고캠페인을 통해 타 보험사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이번 광고캠페인에는 영상 내 QR코드 삽입을 통해 고객들이 즉시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여 상품 인지도 향상을 위한 광고캠페인에 더해 실제 보험료를 산출하고 가입까지 연결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

캐롯 관계자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혁신적인 상품성에 대한 고객의 호응으로 최근 출시 1년 반 만에 가입 30만 건을 돌파했다.”며 “최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민아씨의 매력이 그대로 담긴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성장세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