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업계 최초 모바일 기업종합보험 출시
상태바
 하나손보, 업계 최초 모바일 기업종합보험 출시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10.0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과 ‘기업종합보험 모바일 방카슈랑스’ 판매

하나손해보험은 하나은행의 스마트폰 앱 '하나원큐'를 통해 ‘기업종합보험 모바일 방카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해 12월 기업성 일반보험(재산종합/기업종합/패키지보험)을 대면판매 방카슈랑스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4월 ‘무배당 하나 가득담은 암보험(방카)(모바일)상품을 출시했다. 

그 발판으로 이번엔 기업종합보험(기업성일반보험) 모바일 상품을 업계 최초로 판매하게 되면서 모바일 방카슈랑스 이미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기업종합보험은 사업자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필요로 하고, 수요가 많은 화재보험, 기계보험, 기업휴지보험, 제3자에 대한 각종 배상책임보험을 하나의 증권으로 보장하는 종합보험이다. 

화재사고(벼락 포함)로 입은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으로, 화재로 인한 직접손해뿐만 아니라, 소방손해와 피난손해도 보상하며, 가입자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보장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종합보험으로 개별보험 구입비용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대면으로 가입하던 불편함을 해소하여 모바일 방카슈랑스를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보험을 가입 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방카슈랑스 후발주자인 만큼, 타 보험회사와 차별화된 상품과 전폭적인 업무지원을 통해 당사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