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취약계층 아동 위한 에코백 제작 봉사활동
상태바
ABL생명, 취약계층 아동 위한 에코백 제작 봉사활동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10.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L생명은 임직원과 FC(설계사)가 함께 참여하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에코백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사용량이 늘어난 플라스틱, 비닐 등 1회용품을 줄여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더 나은 자연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봉사활동은 ABL생명 임직원과 FC 145명이 1인 2~3개씩의 에코백을 각자의 집에서 제작한다. 완성된 총 400개의 에코백은 개수에 맞춰 별도로 마련한 문구세트와 함께 10월 중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제휴 보육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ABL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다양한 비대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해 임직원들의 봉사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이라는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사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부 프로그램인 ‘메이크 어 도네이션’을 운영, 임직원과 FC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기부금에 동일한 금액을 1대1로 매칭해 국내 유력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과 FC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결성해 어린이 보육시설 지원, 연탄나눔 및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매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