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MDTI 광고, 유재석 등장한 상반기 광고 패러디 화제
상태바
삼성화재 MDTI 광고, 유재석 등장한 상반기 광고 패러디 화제
  • 강성용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9.0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광고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 돌파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지난 달 25일 공개한 '삼성화재 건강 MDTI 테스트' 온라인 광고 영상이 일주일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서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건강MDTI(My Drink Type Indicator)테스트를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나의 유형에 맞는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건강MDTI캠페인의 일환이다.

유퀴즈에서 '큰자기' 유재석 씨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아기자기' 조세호 씨가 모델로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영상 전반부에서는 유재석 씨가 등장해 호평을 받았던 삼성화재 기업광고를 패러디하며 '상반기 광고와의 연계성'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온라인 광고는 유튜브를 중심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 건강 MDTI 테스트' 역시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이 이어지며 일주일 만에 참여자 수 7만명을 넘어섰다.

이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건강 습관을 확인하고, 지난 달 25일 삼성화재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선보인 'MDTI 드링크'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테스트 진행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추천 음료 교환권을 즉시 제공하고, 갤럭시 버즈 프로 등 경품이 걸린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출시 음료는 총 5종이다. 배고플 때 마시는 미숫가루 음료 '꼬르르르(GRRR)형',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석류 음료 '수면부족(ZZZZ)형', 지쳤을 때 마시는 에너지 음료 '배터리방전(OTLL)형', 스트레스로 마음의 평화가 필요할 때 마시는 복숭아 음료 '부글부글(BGBG)형', 소화를 돕는 유산균이 포함된 요구르트 음료 '뿌웅(POOP)형'이다.

50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삼성화재 'MDTI 드링크'는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도 모바일 쿠폰 형태로 구입할 수 있다.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은 삼성화재 통합 건강관리 서비스 '애니핏'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로 물품 및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건강 MDTI 캠페인이 MZ세대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