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라이프의 보험비교추천 전문브랜드 ‘보험클리닉’에서는 9월 한달 동안 네이버예약을 통해 보험클리닉 숍(내방형점포)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가 가진 보험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재테크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만큼 보험클리닉을 방문하면 가입만 해두고 잘 모르는 보험에 대해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 본인의 보험들에 대한 점검 서비스와 보험리모델링, 보장분석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아 갈 수 있도록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험클리닉 내방형점포는 최근 경기 김포시청점, 대전 둔산점, 대구 월배점, 부산 사하점 등을 새로 오픈하며 전국 38 개 점포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반기에도 생활접근성 향상을 위해 점진적인 확대를 해 나갈 계획이다.

보험클리닉 내방형점포를 총괄하는 OTC영업본부장 김병환 상무는 “보험을 가입만 해두고 내용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것이 대부분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혜택도 받아가고 내 보험에 대해서도 비용부담 없이 알아가는 알찬 상담을 받아보실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원하는 지역 인근의 보험클리닉 점포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험클리닉 내방형 점포는 기존에 가입한 보험을 진단하고 보험상품을 비교·추천하는 것은 물론 보험금 청구도 가능하며, 특히 보험에 대한 객관적인 비교·상담을 해준다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고객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어느 상담매니저를 만나더라도 표준화된 상담과정을 진행하고, 상향평준화 된 수준의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전국 주요도시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촘촘한 지점망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미지/피플라이프
이미지/피플라이프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