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2판 출간 기념 서평단 모집
‘Must Have,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2판 출간 기념 서평단 모집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 2판’ 출간 기념 서평단 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4개 카테고리, 총 160페이지가 추가된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 ’ 개정판은 더욱 볼륨감 있고 풍성한 내용이 담겼다. 다트 3.0 신규 문법과 소셜 로그인, 인증, 광고와 배포, 앱 서비스 플랫폼인 구글의 파이어베이스에 대적할 새로운 슈파베이스 연동까지 책 한권에 입개발에 관한 전 내용을 총망라 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서평단 모집 이벤트는 당첨 후 도서를 받고 28일 이내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과 최소 1개 이상 개인 소셜 미디어(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해당 도서 서평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월 12일부터 14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진행되며, 출판사 골든래빗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당첨자 연락처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 2판’ 1권이 제공되며 일주일 내에 당첨자 정보를 전달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된다.

‘Must Have, 코드팩토리의 플러터 프로그래밍’은 인프런 NO.1 플러터 강사가 왕초보 실력을 현업 수준으로 높이기 위해 제작된 책이다. 책 내용을 따라 유용한 기능을 담은 앱을 만들다 보면 이론을 곧바로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모든 앱은 결과가 아니라 실제 프로젝트 현장에서 구현하듯이 과정을 밟아가며 제작되며 변경하거나 수정한 코드를 확실하게 표시해 따라하기 쉽게 유도한다.

초보자 눈높이에 맞추면서, 다트 언어 입문부터 개발과 광고와 배포까지 현업에 도움이 될 실무적이고 활용도 높은 노하우를 담아 설명하고 있어 탄탄하면서도 빠르게 스킬업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