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라이프 ‘Chubb New수(秀) 종신보험’이 2년연속 보험저널 ‘올해의 보험상품’에 선정됐다.

이 상품은 업계 최고수준 환급률을 제공하며, 높은 체증률과 차별화된 헬스케어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체증형 사망보험금을 통해 가입 1년 후부터 매년 5%씩 20년간 사망보험금 증가한다. 여기에 더해 납입완료시 납입완료보너스계약자적립액을 추가 지급한다.

더불어 3단계 체감납입형을 적용해 납입기간이 경과할수록 보험료가 줄어든다. 소득이 있을 때 보험료를 더 내고, 소득이 없거나 줄어들었을 때는 20%만 내는 구조로 소득 및 경제 불황기를 대비할 수 있다.

납입완료 이후 특약을 통해 저축성 보험으로 전환도 가능하며 조건 충족 시 유니버셜 종신보험, 저축성 변액보험으로 전환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헬스케어서비스는 건강상담, 병원예약 등 일반적인 케어와 생체나이 분석, 질병예측, 지방환자 이송 우대 등 ‘특화 케어’, ‘중대재해 케어’, 간병인 가사도우미 지원 등 ‘치료지원 케어’, 해외의료 통역지원, DCT검사 키트 지원, 중입자선 암치료 중개 등 ‘노블케어’가 제공되며 보험유지 고객에게 평생 제공된다. 

보험저널 ‘2023 올해의 보험상품’은 보험전문 매체 보험저널이 주관하고 한국보험대리점협회, 지에이경영자협의회, 더좋은보험지에이연구소가 후원해 부문별로 GA에서 가장 경쟁력 있고 상품성이 우수한 보험상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소비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다양한 상품을 직접 다루는 GA에서 인정한 상품인 만큼 ‘2023 올해의 보험상품’에 선정되면 상품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 받는다.

보험저널은 ‘2023 올해의 보험상품’을 시상하면서 공정한 평가와 선정을 위해 업계 상품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상품군을 선정해 후보군을 정리한 후 보험저널 산하 ‘올해의 상품 심의 위원회’에서 혁신성·시장성·독창성 등을 반영해 최종 선정했다.

‘2023 올해의 보험상품’에 선정되면 상패가 수여되며,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1년간 ‘올해의 보험상품’ 앰블럼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시상식은 각 보험사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험저널 '2023 올해의 보험상품' 상패 이미지
보험저널 '2023 올해의 보험상품' 상패 이미지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