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보험저널은 보험사의 주요 보험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를 연재합니다. 매달 변경되는 보험사의 주요 상품을 안내함으로써 보험설계사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가 필요한 보험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코너입니다

 

DB손보는 1-5종 수술비, 상급종합 질병수술비, 체증형 수술비를 통해 수술비를 3겹으로 보장한다.

1-5종 수술비는 매회보장, 저렴한 보험료, 체증형 운영이 특징이다. 1-5종 수술비는 치핵, 제왕절개만출술, 요실금을 보장하며 체외충격파석쇄술을 60일마다 보장해 타사 연1회 보장과 차별화를 꾀했다. 연만기·체증형을 운영해 가입자 선택폭도 넓혔으며 보험료도 최저 수준이다. 상급·종합병원 질병수술비도 매회 보장하며 보험료는 질병수술비(매회) 보다 최대 83% 저렴하다. 탑재된 체증형 수술비를 통하면 보장금액이 2배까지 불어나 더 든든한 보장이 가능하다. 

상급병원 1인실 입원일당도 최고 수준으로 보장한다. 고가의 1인실 입원일당을 하루 최대 60만원까지 보장한다. 상품별 최대 가입한도는 종합보험 60만원, 간편보험 60만원, 자녀보험 55만원이다.

DB손보는 암주요치료비와 맞춤 담보 3가지도  최고 수준으로 보장한다. 1-5종수술비는 갑상선암 수술의 69.7%를 차지하는 근치수술(5종), 수술 후 남아있는 갑상선 미세잔존암을 제거하는 요오드 방사선(3종), 렌바티닙 치료제 요오드 불응 갑상선암 치료를 위한 표적항암 치료비를 보장한다. 내시경, 카테터, 사이버나이프 등 그외 다수 암수술도 저렴한 1-5종에서 보장이 가능하다.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는 암주요치료비와 비갱신표적항암약물치료비를 업계 유일 동시 가입할 수 있으며 더블페이암치료비가지 탑재해 가입금액의 2배까지 보장이 이뤄진다.

DB손보 2월 상품가이드북 일부 내용

 

DB손보 2월 상품가이드북 일부 내용
DB손보 2월 상품가이드북 일부 내용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