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보험저널은 보험사의 주요 보험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를 연재합니다. 매달 변경되는 보험사의 주요 상품을 안내함으로써 보험설계사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가 필요한 보험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코너입니다.

 

흥국화재는 이달 전 상품에 탑재된 ‘신통합암진단비’ 한도를 기존 3천만원에서 5천만원으로 확대했다. ‘신통합암진단비’는 원발·전이까지 암세포가 있는 부위에 따라 최대 6번까지 보장하며 무감액·무면책으로 가입 즉시 보장이 이뤄진다.

더불어 단계별로 최대 5회 보장하는 통합 뇌·심 진단비에 신통합암진단비까지 더해져 암뇌심 보장을 한층 강화했다. 단계별로 진행되는 ‘뇌·심 질환’, 배타적 사용권 획득한 ‘신통합암진단비’는 흥국화재를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암치료 단계별 보장도 특화된 부분이다. 신통합암과 항암 방사선 약물, 암 통원비까지 보장하며 중입자 가속기를 포함해 5000만원까지 보장하는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를 전 상품에 탑재했다. 암통원비도 상급병원 60만원까지 일반암, 유사암 구분 없이 보장한다. 

유병자보험도 통합 뇌심 진단비를 탑재해 암,뇌,심 진단비 보장을 한층 더 강화했다. 60세 이하 유병자 통합 뇌질병진단비Ⅱ 최대 5천 1백만원, 통합 심장질병진단비Ⅱ 최대 4천 6백만원까지 보장하며 누적조건도 삭제했다.

또한 주력상품 중 하나인 ‘흥굿 모두담은 123치매보험’은 CDR1점도 100% 납입지원되며, CDR2점은 납면, 치매진단비 납기 후에는 3배 보장이 가능하다.

흥국화재 2월 상품가이드북 일부 내용
흥국화재 2월 상품가이드북 일부 내용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