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보험저널은 보험사의 주요 보험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를 연재합니다. 매달 변경되는 보험사의 주요 상품을 안내함으로써 보험설계사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가 필요한 보험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코너입니다.

DB손해보험은 최근 관심이 뜨거운 ‘통합암치료’ 보장을 강화했다. 암주요치료비를 6억원까지 보장하며, 연1회·비갱신으로 다빈치로봇암수술을 1천만원까지 보장한다. 여기에 더해 비갱신 표적항암치료도 1억원 한도로 보장한다. 보험가입자는 최대 6억 암주요치료비와 가입금액 2배보장 더블페이 암치료비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상급종합병원 패키지’ 또한 3월 영업전략 포인트다. 먼저 ‘상급종합병원 입원일당’을 병실 상관없이 1인실 입원 시 최대 60만원, 다인실 입원 시 최대 10만원 한도로 보장한다. ‘상급종합병원 질병수술비’는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그러면서도 보험료는 타사 50%수준으로 낮춰 소비자 부담도 덜어냈다. 

뇌/심 2대 질환 경쟁력도 이어간다. 부정맥 발병률 1위인 I48, I49, I47 코드를 최대 1천만까지 보장하며, 뇌동맥류는 최대 500만원 한도로 보장한다. 뇌/심진단비 통합형은 최대 12번, 최대 2천만원까지 보장되는 점이 특징이다. 뇌/심장 산정특례친단비의 경우는 연 1회 반복적으로  2천만원까지 보장하며, 뇌/허혈성 통원비는 연30회 한으로 최대 40만원가지 보장한다. 여기에 혈전용해치료를 받게되는 경우 연 1회에 한해 2천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DB손보는 3월 ‘나에게맞춘간편 상해OK플랜’을 선보인다. 30일간 입원했어도 인수가 이뤄지며, 보험료는 3.5.5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반려묘 보험 ‘펫블리 반려묘’도 출시해 반려동물 보장폭을 확대했다. ‘펫블리 반려묘’보험은 의료비 한도를 연간 1000만까지 보장하며 MRI/CT검사도 특약을 통해 1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DB손보 3월 상품 가이드북 일부 내용
DB손보 3월 상품 가이드북 일부 내용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