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모아금융서비스는 부산광역시교육감으로부터 직업계고등학교 선취업∙후진학 정책 선도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사랑모아금융서비스는 부산 다수의 취업 특성화고등학교와 연계를 통해 지역의 젊은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다. 부산지역 취업을 지원함으로써 타지역 취업 및 유출을 막아 지역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감사장을 수상한 사랑모아금융서비스 정상호 대표이사는 “취업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을 채용하여 감사장을 받았지만 뛰어난 인재를 채용할 수 있어 기업 입장에서도 감사한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인재 육성과 기업 성장에 힘써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랑모아금융서비스는 2007년에 설립된 보험상품 판매 전문 법인이다. 고객의 재정적 안정을 위해 현재 53개 지원단 개설과 약 1,500여 명의 설계사, 약 2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탄탄한 매출을 기반으로 지역 젊은 인재를 육성하며 성장하고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