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셀바이오가 인삼열매(이하 진생베리)를 원료로 한 녹여먹는 필름형 제품인 엔케이진(NK JIN)을 출시했다.

진생베리란 4년 이상 된 인삼에서 단 1회만 채취 가능한 인삼 열매로써 인삼 뿌리보다 2~3배 높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인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 중 약리작용이 뛰어난 특정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e)의 경우 인삼의 18배 가량 많이 함유하고 있다.

최근 인삼열매의 효능과 우수성이 입증되면서 면역력 강화, 혈관건강, 항암효과, 항당뇨, 항비만, 간기능 개선, 장건강 등 전반적인 안티에이징에 큰 효과가 있다고 밝혀져 주목받고 있다.

엔케이진은 특수 다중발효기술을 통해 진생베리의 영양분을 손실 없이 흡수할 수 있게 하는 진생베리 나노발효액을 원료로 한다.

또한 목넘김이 불편한 환자들도 쉽게 섭취가 가능한 필름형 제품으로서,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혀 위에서 녹여 먹을 수 있도록 제조해 매일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

휴먼셀바이오 관계자는 “엔케이진은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춘 식품으로 건강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며 “향후에도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엔케이진을 출시한 휴먼셀바이오는 세포보관 및 세포치료제 개발 회사로서 면역기능을 활성화 하기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