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관심사를 불러 일으키는 상담 1편

 

 

영업활동을 시작한지 수 년이 되어도 자신만의 상담 프로세스가 적립되지 않아, 매번 고객 상담이 두려운 경우가 많다. 

어떤 주제로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막연해하는 FP들에게 부족한 점은 무었일까.

고객의 관심사를 재무적 시기별, 가족구성원 별, 직업/직부별로 구분해 구체적인고 차별화된 상담을 할 수 있는 사례와 팁을 제공한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