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2020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 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가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DB 생명은 2017년부터 4 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DB생명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 KSQI) 5 회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 △ 보험약관이해도  평가 업계 최다  8 회 우수 등급 획득 △2019년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최저) 기록(생명보험협회, 인터넷전문판매사 제외) △모바일 전자청약시스템 구축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이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DB 생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