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TV CF 온에어…이벤트 진행
상태바
굿리치, 신규 TV CF 온에어…이벤트 진행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6.0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통합 보험 관리 플랫폼 굿리치(운영사 리치플래닛, 대표 한승표)가 신규 광고 ‘보험을 지혜롭게’ 시리즈 첫번째 에피소드 ‘보험분석 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광고는 코미디언 김지혜가 가족의 보험을 걱정하는 남편 박준형에게 굿리치를 통한 지혜로운 보험생활의 비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중년 가장의 입장에서 가족 보험 준비에 대해 막연한 걱정을 하는 박준형에게, 홈 트레이닝을 즐기던 김지혜가 “굿리치가 다 알아서 점검해준다”며 굿리치 앱 보험분석 기능을 선보이는 내용을 담아냈다.

‘보험 분석’ 기능은 가입된 보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를 알기 쉽게 등급으로 보여주는 굿리치 앱의 대표 기능이다. 부족한 보장 내역을 한눈에 점검할 수 있고 보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다.

한편, 이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내 보험 바로 알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굿리치 앱에 접속해 이벤트 안내에 따라 보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이벤트에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2명),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승표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 시리즈는 두 부부의 자연스러운 연출을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보험 고민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며 “앞으로도 ‘보험을 지혜롭게’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도록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