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Hallin’(할인)’캠페인을 론칭했다고5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등KB손해보험만의 독창적인 보험료 할인 혜택을 브레이브걸스의 대표곡인‘Rollin’(롤린)’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이용, ‘할인!할인! KB!’로 개사하여‘Hallin’(할인)’이라는 타이틀로 재탄생시켜 표현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이번 광고를 통해 강조한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은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자동차보험료를 최대8%까지 할인해주는 특약으로,지난2017년에 자동차보험료의 산출 방법 등에 대한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획득한 바 있는KB손해보험만의 업계 유일한 할인 특약이다.이 특약은 출퇴근 시 자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지난해 간편한 보험료 산출 및 가입 등 고객을 위한 쉽고 빠른 혁신적 서비스를 표현한 ‘VERY~끝!’캠페인부터 이번KB손해보험만의 독창적인 할인 혜택을 강조한‘Hallin’(할인)’캠페인까지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KB손해보험은“이번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 ‘Hallin’(할인)’캠페인은 노래의 밝고 건강한 분위기와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잘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광고를 통해 널리 알려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나은 보험 혜택을 알고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