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today
imagetoday

설계사에게 효과적인 상품 비교분석과 판매전략을 지원하는 인카금융서비스 상품전략연구소(소장 김대용)가 상반기 정규직 채용에 나섰다.

인카금융서비스 상품전략연구소는 한시가 바쁜 설계사를 대신해 각 보험사의 기존 보험과 새롭게 출시된 보험상품을 분석하고 보장을 분석하는데 특화돼 있다.

설계사는 분석된 자료를 토대로 보험소비자와 상담에 활용함으로써 상품 분석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에게는 더 정확한 데이터로 맞춤 설계를 제공하게 된다.

뛰어난 상품 분석력을 기반으로 상품별 특장점을 파악해 고객에게 정확한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상품전략 교육용 자료 배포는 물론 생·손보상품 보종별 소식지를 수집/배포해 상품전략 수립을 돕는다.

보험사를 상대로는 더 많은 고객시장을 설계사에게 제안할 수 있도록 시장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오더메이드 상품’을 보험사에게 제안하고 있다.

이외에도 시장동향에 도움이 되는 영업지원자료를 리플렛, 상품패키지, AP, 화법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 배포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필요한 정보를 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카금융서비스 상품전략연구소는 이번 정규직 채용에서 △생명보험, 손해보험 상품인수지침 및 언더라이팅관련 상품안내와 △상품 인수지침개정 정보수집 및 자료제작 지원을 함께할 인재를 모집한다.

새로 언더팀이 구축되면 상품전략연구소는 상품인수의 빠른 영업지원을 통해 기존 상품팀과 업무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격요건은 업계 경력 5~8년이상으로 생·손보 상품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또한 실손보험과 간편보험에 대한 지식도 요구하고 있다.

전문 역량이 필요한 만큼 보험사,  GA의 상품 또는 마케팅부서 재직 경험자, 설계매니저 경험자, 파워포인트 활용 우수자, 언더라이팅 자격증 보유자에게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이메일을 통해 이력서와 프로필을 제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4월 30일이다.

※채용 접수 이메일 recruit@incar.co.kr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