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 전상현 대표, 아래 신가영 강사 ‘스터디만 와도 영업이 되는 보험 Talk - in' 강의 모습
사진 위 전상현 대표, 아래 신가영 강사 ‘스터디만 와도 영업이 되는 보험 Talk - in' 강의 현장

보험 영업현장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집약해 실제 활용도를 극대화 한 ‘스터디만 와도 영업이 되는 보험 Talk – in 서울’이 오는 7일부터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스터디만 와도 영업이 되는 보험 Talk – in 서울’은 기존 강의와 차별성을 보인다. 내용만 전달하고 끝내는 것이 아닌, 영업 베테랑들의 실전 노하우와 의견교환, 점검과 리뷰까지 진행 되는 실제 ‘육성’ 형식으로 진행된다. 

‘스터디만 와도 영업이 되는 보험 Talk – in 서울’은 HBC자산관리센터/보험업계 전문인 약 1천여명이 활동 중인 설계사아카데미 전상현 대표와 간호사 출신의 설계사 아카데미 교육강사이자 현대/롯데 백화점 재테크 전문강사, 보험 칼럼리스트로 활동 중인 신가영 강사가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본 강의는 1일차 4월 7일, 2일차 14일, 3일차 21일 총 3회로 진행된다. 참석 희망자는 각 회차를 선택해 1회씩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3회 모두 참석도 가능하다. 단 3회 참석자 우선 배정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7일 열리는 1회차 강의는 “4월 다 바뀌었는데 뭘 알아야 팔지?”란 주제로 진행된다. △생손보 각 보험사별 대표상품들의 특징과 장단점 △예상되는 대략적 인수한도와 상품가입한도 △상품군, 상품별, 담보별 설명방법과 판매 키포인트가 주요 내용이다.

14일 열리는 2회차 강의 주제는 “이제.. 누구한테 팔지?”다. 주요 내용은 △기존고객 실제 분류와 상담, 소개 등 영업방법 △월납 100이상 꾸준히 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영업과 지식 △영업관리,고객관리,플랜관리,보상관리,포지셔닝 등 실제 영업의 ABC 등이다.

마지막 21일 3회차는 “해보니까 성과는 좀 있고?”란 주제다. △실제 진행에 대한 리뷰와 개선점, 추가적인 조언 △장기적인 영업의 바탕을 위한 보상지식을 제대로 쌓는법 △꼭 알고 있어야 하는 영업에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통계들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오후 1시부처 6시까지 진행된다. 1회당 참가비는 4만원이다. 장소는 광진구 테크노마트21 사무동 33층 강의실이다.

강의 신청 및 문의 : 010-5497-6250(전상현 대표)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