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 '영업활성화ㆍ소속감 고취' 한마당
상태바
글로벌금융판매, '영업활성화ㆍ소속감 고취' 한마당
  • 강성용 기자
  • 승인 2019.11.2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실적 우수자 대상 제6회 섬머페스티벌 발리서 개최


글로벌금융판매는 11월 4일 부터 13일까지 창립 8주년 기념 ‘제6회 글로벌금융판매 Summer Festival’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6월~8월까지 3개월간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820여명의 영업가족이 행사에 초대됐다.

이번 Summer Festival의 주제는 ‘Healing in Bali' 로, ‘Teamwork-Day'와 'Refresh-Day' 두가지 테마로 준비됐으며, '2019 Healing Festival'을 주제로 한 만찬이 3시간 가량 진행됐다. 만찬에는 국민가수 조성모씨를 초대해 Summer Festival의 대미를 장식하며 절정을 이뤘다.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이사는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에서 최고의 성과를 이룬 영업가족들과 함께하게 되어 뜻 깊다" 면서, "앞으로도 글로벌금융판매는 영업가족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은 글로벌금융판매Summer Festival은 어려운 하절기 영업활성화와 당사 구성원들의 소속감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글로벌금융판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사람이 중심이다 백년의 약속'이라는 슬로건의 의미처럼 GA와 FC, 그리고 보험사가 상호 Win-Win하는 전략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