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어센틱금융그룹
이미지/어센틱금융그룹

어센틱금융그룹(AFG)은 자사 플래너의 업무 프로세스 향상을 위해 어센틱플래너 전용 통합 어플리케이션의 편의성을 강화해 디지털 업무 확대에 나섰다.

편의성을 확대를 위한 직관적인 UI로 플래너와 고객 모두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으며, 보험 상품, 보장 내용, 보험료 등의 일반 업무 기능을 넘어 금융과 관련된 다양하고 트렌디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특히, 보험 청약시 필수인 3종 확인서를 모바일 간편 인증을 통한 간편한 서명 확인으로 대체 가능한 시스템을 탑재해 기존의 불편했던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한편, 금소법 관련 보안 경쟁력도 강화했다.   

어센틱금융그룹 IT 개발 및 운영 관계자는 “어센틱금융그룹만의 모바일 APP을 통해 계약 관리, 확인서 제출, 운영 데이터를 단일한 적응형 시스템에 저장, 인사이트와 민첩성을 강화해 어센틱플래너들에게 개선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센틱플래너 전용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기반, iOS 기반 모두 호환 가능하다.

어센틱금융그룹은 향후 전용 어플리케이션의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 커리큘럼을 추가해 운영할 예정이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