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UTHENTIC ANNUAL HEROES AWARDS’

 

‘2023 AUTHENTIC ANNUAL HEROES AWARDS’/보험저널
‘2023 AUTHENTIC ANNUAL HEROES AWARDS’/보험저널

'금융에 패션을 입히다'(The Finance Wears Fashion)라는 슬로건으로 금융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어센틱금융그룹이 지난 9일 ‘2023 AUTHENTIC ANNUAL HEROES AWARDS’를 개최했다.

‘2023 AUTHENTIC ANNUAL HEROES AWARDS’는 어센틱금융그룹의 첫 연도대상 시상식으로 지난해 현장에서 최고의 실적을 거둔 ‘어센틱플래너’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에서 열렸다.

스타일리시한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는 어센틱금융그룹은 연도대상 시상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세련된 비주얼의 영상과 수상자마다 다른 콘셉트의 런웨이 음악이 더해진 인상적인 연출로 금융회사 시상식이라기보다는 패션쇼 같은 느낌으로 일반적인 시상식 이상의 의미가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수상자들을 대상으로는 각각의 캐릭터를 알기 쉽도록 한 편의 뮤직비디오와 같이 연출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MVP격인 챔피언에는 △AP부문 이한상 Honor AP △SM부문 박완재 Honor SM △BM부문 김수빈Pro RM이 이름을 올렸으며, 김영섭 본부장과 백룡 본부장이 새로운 본부장으로 선임됐다.

또한 시상식장 입구에는 어센틱만의 리셉션장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포토존과 경품 뽑기, 향수 체험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어센틱만을 위한 향 10종은 어센틱플래너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어센틱금융그룹 김정민 대표이사는 “어센틱의 핵심 영업가족인 ‘어센틱플래너’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시상식과 함께 해외여행 프로모션 S/S COLLECTION, F/W COLLECTION을 진행할 계획이며,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범 2년 만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어센틱금융그룹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