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쇼(GoodRich Show) 현장 속으로 들어가 본다.

리치앤코는 보험추천시스템 개발을 완료하고 굿리치쇼(GoodRich Show)를 개최했다. 이날 첫 선을 보인 굿리치 보험추천시스템은 현재 시중에 출시된 유사 시스템들과 비교해 한층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보험사의 수많은 상품 플랜 중 최적의 보험을 원스톱으로 추천하며, 실시간으로 수많은 보험사의 인수조건, 가입한도, 보험료, 보험상품 등을 모두 반영한 보험상품을 비교·추천을 통해 설계사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한층 강화했다.

더불어 영업 현장에서 고객의 인수조건 점검 프로세스를 반영한 DIY보험 비교로 고객의 능동적 참여를 이끌어냄으로써 보험이 더 이상 설득이 아닌 고객의 선택이 중심이 되는 시대를 예고했다.

동시에 리치앤코는 굿리치쇼를 전국에서 개최하며 우수설계사 모집에 나서고 있다.

리치앤코 측은 어떤 변화속에서도 고객과의 상담이 끊김 없이 실시간 보험분석, 보험추천, 보험설계가 이뤄짐으로써 기존 보험상담 프로세스의 혁신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 현장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본다.

 

※유튜브 채널 '보험저널TV'를 구독하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com/channel/UC6v10hcO7KLhWBNYZE4vkDQ)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