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지난 6일,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행복한 공감을 선사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애착인형’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의 추억 속 애착인형을 복원해 자녀에게 선물함으로써 부모와 자녀가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공감 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주었다는 점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벤트 종료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엄마의 추억 속 인형을 복원한 애착 인형을 선물 받고 기뻐하는 자녀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을 통해 따뜻한 순수함이 전달되어 보는 이들도 자연스레 웃음짓는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 속 가족 이외에도 우수사연으로 선정된 100명의 가정에도 부모의 추억이 담긴 애착인형이 선물로 전달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운 눈 높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결과 발표는 흥국생명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