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

황선찬 LP는 종신보험 상품 한가지로 20년째 보험영업을 해오고 있으며, '보험영업의 꽃'이라 불리는 MDRT를 19년째 이어오고 있다.

레드오션은 먹을것은 많은데 치열한 경쟁이 필요하고, 블루오션은 경쟁은 적으나 먹을것이 많지 않다.

황 LP는 이제는 아이스오션을 찾을 때 라고 힘주어 말한다.

아이스오션은 황LP의 19년 영업경력을 바탕으로, 만들어 낸 종신보험 판매이론으로, 재미있게(Interesting), 명확한 컨셉으로(Clear Concept), 쉬운판매(Easy) 방법을 제안한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