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 단체 스포츠 활동 중 상해 보장하는 'AXA스포츠상해보험' 출시
상태바
AXA, 단체 스포츠 활동 중 상해 보장하는 'AXA스포츠상해보험' 출시
  • 최지호 기자
  • 승인 2020.11.1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슈어테크 1위 업체인 ‘보맵’과 공동개발
국내 배드민턴 생활체육 플랫폼 ‘플팡’과 단체보험 계약

AXA손해보험은 11일, 인슈어테크 1위 업체인 보맵과 공동 개발한 ‘AXA 스포츠상해보험’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단체 스포츠 활동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 △상해입원일당 △상해수술비 △골절진단비를 보장한다. 해당 상품의 가입은 플팡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보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XA손보는 배드민턴 생활체육 플랫폼 제공 업체인 ‘플팡’과 계약을 체결하여, 11월 15일에 열리는 ‘제 1회 스트로커스배 안성 배드민턴 대회’의 공식 단체 보험으로 ‘AXA 스포츠상해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 김해시, 순천시 대회 등 향후 개최될 대회에서도 플팡 어플을 통해 지속적으로 해당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야외활동과 생활체육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가입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단체 스포츠 보험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보맵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하여 모빌리티, 레저, 여행 등 고객의 일상 속 위험을 보장하는 AXA만의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AXA손보는 지난 6월, 국내 1 위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업체인 보맵과 디지털보험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