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온택트 '혼공' 노하우 공개 고객 세미나 실시
상태바
삼성생명, 온택트 '혼공' 노하우 공개 고객 세미나 실시
  • 최지호 기자
  • 승인 2020.11.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들을 위한 슬기로운 혼공 생활 노하우 전격 공개
공부의 신, 강성태 등 명강사 3인 참여

삼성생명은 11일부터 4회에 걸쳐 초·중·고 자녀 및 부모들을 대상으로 혼자 공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고객 세미나를 진행한다.

코로나시대에 많은 학부모들과 아이들이 온라인 수업 및 가정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특히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혼자 하는 학습법에서 많은 문제점들이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삼성생명은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고객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초/중/고 학년별 특성에 맞춰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으로 총 4회로 운영된다.

고등부는 공부의 신으로 유명한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 중등부는 스카이캐슬의 실제 모델인 에듀맘 최성현 대표, 초등부는 민성원연구소 민성원 대표가 진행할 예정이다.

17,19일 개최예정인 세미나 참가신청은 삼성생명 컨설턴트를 통해서 가능하며 신청 후 제공되는 접속URL과 ID를 사용해서 접속이 가능하다.

삼성생명은 연수원, 강의실 등에 모여 진행하는 오프라인 형태의 세미나를 주로 진행하였으나 앞으로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Online 고객 세미나를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금융 컨텐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사회 이슈 및 생활 컨텐츠 중심으로 한 비대면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