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ㆍ관리자' 쉽게 찾는, 보험 전문 리쿠르팅 플랫폼 ‘FP스토리’

업계 최초 보험업계 종사자만을 위한 리크루팅 플랫폼 'FP스토리'가 가입자 2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FP스토리’ 모집공고 등록은 무료로 진행된다. 다만 등록된 FP를 조회하려면 5만원 상당의 비용이 발생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집공고를 등록하면 600여명의 구직 희망자 중 나에게 꼭 맞는 후보자 한 명을 선택해 무료로 이력서 정보를 조회해 리크루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FP스토리에는 구직을 희망하는 600여명의 FP 정보와 약 600여곳의 모집공고가 등록돼 있다.

FP스토리는 자사 공고 앱 내 노출은 물론, 다양한 SNS 채널로도 공유돼 빠른 시간에 최대의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동영상 업로드 기능을 통해 회사나, 지점 등의 소개 영상을 자사 공고란에 게시할 수 있어 시청각 홍보 효과도 극대화했다.

유료 회원에게는 FP스토리 최상단 공고 노출과 함께 보험저널 채용 속보란 배너광고를 추가 게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FP스토리는 전통적인 대면 비즈니스 영역에 속하는 보험영업에 새로운 유형의 핀테크를 접목한 국내 최초 보험업계 종사자만을 위한 보험인 전문 리크루팅 최적화 플랫폼이다.

개인영업, 법인영업, 스카우트비용 지급 여부, 초기정착 지원, 대출, DB 제공 여부, 수수료 수준 등의 차별화된 정보가 제공되며, FP는 원하는 조건을 확인한 후 실시간으로 입사 지원을 할 수 있다.

카카오톡 문자 알림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구직,구인 진행 상황 확인이 가능하며, 실시간 업계 뉴스가 제공돼 원하는 회사의 최신 정보와 시장 현황을 더욱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채용을 원하는 보험사, GA 관리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보험경력, 직전 1년 소득확인, 영업실적, 학력 등을 다양한 조건으로 검색 가능해 최적의 FP를 찾을 수 있다.

더불어 구직자는 지역별로 모집처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 현재 전국 600여 곳의 지점이 FP스토리에 등록돼 있어 FP는 원하는 지역 내 모집 현황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점이 FP스토리의 전국 지점망 구축은 한국형 보험지도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FP스토리 개발 담당자는 "일반적인 리크루팅 시스템과 달리 FP스토리는 첨단 IT를 접목한 보험분야에 최적화된 새로운 리크루팅 앱”이라며, “FP나 보험사, GA 쌍방향 모두 객관적인 정보를 토대로 다양한 후보군을 놓고 고민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관리자와 구직자 모두 상황에 맞는 최적의 매칭이 이뤄질 수 있다”고 말했다.

보험인 전문 리크루팅 플랫폼 FP스토리는 무료로 제공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된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