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2시 온라인 개최

인포유금융서비스(대표 김해정)가 중입자치료지원센터코리아, 매경헬스와 함께 제11회 암정복 국제 웨비나를 개최한다.

암정복 국제 웨비나는 암치료와 진단에 관한 최신 정보를 세계적 석학들의 강연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이번 제11회 암정복 국제 웨비나에는 중입자 암치료의 세계적 권위자 츠지이 히로히코 박사와 세계적 암 전문의 김의신 박사, 일본 중입자면역클리닉 면역세포 담당의 츠카모토 마코토 박사가 연단에 오른다.

현 일본국립방사선의학연구소(NIRS) 부원장 츠지이 히로히코 박사는 ‘중입자 암치료법의 현상과 매력’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중입자치료는 탄소이온을 빛의 속도에 가깝도록 회전시켜 암세포에 투사하는 치료법이다.

엠디앤더슨 암병원 종신교수 김의신 박사는 ‘분자 영상을 이용한 암과 치매의 진단, 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간다. 김 박사는 암세포에 대항하는 면역 항체에 방사성 동위원소를 입히거나 암세포를 추적하는 '면역 영상의학' 연구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알려져 있다.

마지막 강연주자 일본 중입자면역클리닉 면역세포 담당의 츠카모토 마코토 박사는 ‘암의 면역세포요법의 진보’를 주제로 발표한다. 면역세포치료는 환자의 면역세포를 활용해 암을 치료하는 방식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오는 17일 오후 2시 온라인(암정복국제웨비나 사이트)으로 개최되며 인포유금융서비스는 매경헬스와 함께 월간지 '암정복'도 창간 예정에 있다.

인포유금융서비스가 매경헬스와 선보이게 될 월간 매거진 '암정복'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