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새해맞이 ‘1년부터e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새해맞이 ‘1년부터e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 최지호 기자
  • 승인 2021.01.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목표 ‘저축’으로 세웠다면, 상품권 이벤트 혜택까지 챙겨보는 것도 추천

국내 최초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2021년 새해를 맞아 지난 1월 1일부터 ‘저축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1년부터e저축보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1년 만기 이자로 환산해보면 약 5.4% 이율에 해당해 저축상품 가입을 고민중인 소비자라면 이벤트 혜택을 노려볼 만 하다.

‘(무)1년부터e저축보험’은 국내 최초 100% 원금보장이 가능한 저축보험 상품이다. 보험료 적립금에서 발생한 이자로 사업비를 차감하는 '경과이자 비례방식'을 적용하기 때문에 원금 손실 없이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이상 원금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10년 만기 유지 시 보험차익에 대한 이자소득세 15.4%가 면제되는 비과세 상품으로 세(稅)테크에 적합하고, 만기까지 유지하면 최대 1.8% 만기유지보너스가 지급되어 더 높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연 복리는 2.30%(2021년 1월 기준)가 적용되어 예적금 상품에 비해 수익률을 높일 수 있으며, 추가 납입과 중도인출도 가능해 자유로운 자금 관리에 용이한 상품이다.

가입기간도 다양하다. 1년 만기부터 10년 만기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고객의 자금 상황에 따라 맞춤형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의 PC∙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과 국내 최대 생활 금융 플랫폼인 카카오페이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이벤트 기간 내 월 기본보험료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지급되며 타 이벤트와 중복되지 않는다. 경품은 1인 1회 제공이며, 경품 제공 시점에 2회차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계약 유지 고객에게 개별 발송된다. 상품권 경품 발송은 가입월 기준으로 2021년 3월 15일에 지급 예정이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저금리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복리이자, 만기유지보너스와 비과세 혜택 등 다양한 이점을 갖춘 금융상품이 발 빠른 고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1년부터e저축보험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면 세테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