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연금을 아는자가 시장을 지배한다" 큐에셋 이영주 대표
상태바
[인터뷰] "연금을 아는자가 시장을 지배한다" 큐에셋 이영주 대표
  • 최종국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6.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업계 최대 유튜버 ‘연금박사’ 큐에셋 이영주 대표 인터뷰 2편

유튜브 채널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연금박사로 잘 알려진 큐에셋 이영주 대표를 만나본다.

1편 ‘연금의 시대가 오고있다’편에서는 연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면, 2편에서는 연금판매를 위해 준비해야할 부분과 함께 큐에셋 소개 및 유튜버를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이 대표는 연금 판매를 위해서는 개인연금부터,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퇴직연금, 기초연금 등 모든 연금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본인이 다루지 않는 연금분야는 등한시하고 본인 상품만 강조한다면 고객에게 오히려 의아심만 남기게 된다는 것이다.

이 대표는 종합적인 연금제도를 공부하고 컨설팅 하면 고객의 은퇴자산 전부를 컨설팅하고 핸들링 할 수 있는 길이 보이게 된다고 강조했다. 때문에 자격증 보다는 실무에 필요한 공부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

그러면서 이 대표는 갈수록 줄어드는 FP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금융전문가로 거듭나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이와 함께 이영주 대표가 이끄는 큐에셋이 어떤 강점을 지닌 곳인지, 유튜브 구독자가 늘어난 이유 등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 '보험저널TV'를 구독하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com/channel/UC6v10hcO7KLhWBNYZE4vkDQ)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