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마스타 자동차와 함께 학교에 직접 찾아가서 교직원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학교방문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올해도 실시하였다 라고 밝혔다.

‘학교방문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는 교직원을 위한 하나손해보험의 특화된 서비스로 2015년부터 올해까지 전국 1,100여개교, 2만여 명의 교직원 대상으로 실시한 대표적인 교직원특화서비스이다.

차량무상점검을 통해 차량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등의 안전 점검과 함께 엔진룸 세척, 워셔액·냉각수 보충 등을 진행했다.
또한, 하나손해보험 가입자에게는 현장에서 노후된 와이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였다.

서비스를 받은 교직원들은 차량 점검 과정을 직접 보며 차량관리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을 질문하고 차량의 상태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반응 또한 적극이었고 만족도도 높았다는 후문이다.

학교방문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는 학교 당 10대 이상 신청 시 방문 점검이 가능하며 학교의 대표 선생님 한 분이 신청하면 된다.
하나손해보험홈페이지 교직원라운지를 통해 점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2020년 서비스는 11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하나손해보험은 “바쁜 업무 등 일상에 쫓겨 차량점검을 받지 못하는 교육가족을 위해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평년대비 학교에 방문하는 횟수가 감소하였지만, 코로나 감염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점검을 시행을 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하나손해보험은 차량무상점검서비스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무료예방교육, 스쿨존 교통안전깃발지원, 교직원배상책임무상지원, 교직원건강검진할인 등의 교직원 특화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